기타 2017. 8. 7. 17:17

Diener des Bösen (악의 하인 독일어 번안곡)

 

오 나의 공주님, 악에 시달리는 그대여

우린 같은 쌍둥이, 둘이 합쳐 하나죠

그리고 때가 이르면 나는 당신의 하인이니

 당신을 따라 악마에게 나를 바치겠어요

 

 우리의 운명은 이미 모든 여정에서

 똑같은 교회 종소리의 축복을 받았죠

 우리 부모님은 전쟁과 이 나라에서 더 이상 자유롭지 못했고

 얼마 안가 그들은 우리의 미래를 둘로 나누었죠

 

온 세상이 당신을 적대한다 해도

 당신의 뒤를 지킬게요 떠나지 않을게요

 그러니 날 보고 웃어줘요 다른 건 다 잊고

 당신을 웃게 해 줄 하나뿐인 남동생이니까요

 

 오 나의 공주님, 나는 당신의 하인

 희망으로 가득 찬 우린 쌍둥이 남매

 그리고 때가 이르면 나는 당신의 수호자이니

 당신을 따라 악마에게 나를 바치겠어요

 

 어느 날 이웃 나라를 방문했을 때

 녹색 옷을 두른 여자아이를 보았어요

 밝게 웃으며 다정하게 말을 걸어 주었지요

 아무 말도 못한 채 나는 사랑에 빠졌어요

 

 그러나 공주님은 그 아이가 죽기를 바랐죠

 그 뜻에 따를게요 나에겐 상관없는 일이니까요

 하지만 난 질문에 대답할 수 없었어요

 어째서 쓰라린 눈물은 그치지 않는 걸까요?”

 

 오 나의 공주님, 나는 당신의 하인

 희망으로 가득 찬 우린 쌍둥이 남매

 오늘의 다과는 브리오슈에요. 이런, 천천히 들어요.”

 천진하고 티 없는 미소로 나를 보는 당신

 

 곧 사람들이 우릴 처형하려고 몰려들 거예요

 걱정 말아요, 설령 우리가 죄의 대가를 치르더라도

 그들이 당신을 죽이게 두지 않을 거예요

 내 뒤에 바짝 숨어요, 모두와 맞서 싸울게요

 

 내 옷을 입어. 저들을 속여 볼게.”

 뒤돌아보지 말고 도망가.”

 내가 공주로 변장할게. 서둘러야 해.”

 우린 쌍둥이니까 사람들이 구별 못 할 거야.”

 

 나는 공주가 되어요, 당신의 죄를 짊어지기 위해

 머리카락까지 똑같은 우리는 쌍둥이 남매

 세상이 당신을 악마라 한다면

 나의 죽음으로 충분해요 당신의 피는 나에게도 흐르니까요

 

 그리 오래되지 않은 옛날

 간악한 사람들로 가득한 왕국에

 홀로 나라를 다스리던 공주가 있었어요

 그녀는 나의 누나예요, 단지 그뿐이에요

 

 시간이 흐르고 있어요 그녀가 견뎌냈으면 해요

 종이 울리고 이젠 너무 늦었어요

 주위를 신경 쓰지 않고 당신이 큰 소리로 나를 불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속삭여 준 그 말을 돌려주네요.

 

 옛날에 공주와 하인이 있었습니다

 둘은 헤어졌던 쌍둥이 남매였습니다

 종이 울리고, 이윽고 공주는 울었습니다

 

 사람들은 알아요, 그녀가 다시 자신의 반쪽과 하나가 되고 싶었던 것을요.

 

 

-------------------

 

위 곡의 한국어 번역에 대한 모든 권리는 JoyDreamer에게 있으며 별도의 권리를 주장하지 않습니다.